#학교 983.524K Posts

얘 눈에 뭐들어 갔나바👀 어제 오늘 보강시간 잘 못 알아 넘나 일찍 학교왔다네 빈강의실은 나의 놀이터라네 정신챙기시오. 걱정거리 모두 떨쳐버리고٩( ᐛ )و . #나는나 #그냥 #데일리 #학교
보들보들
교환학생 가기전에 여러분 덕분에 무대도 서고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더 춤바람 사랑합니다>< #첫줄 #인스타그램 #춤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공연스타그램 #학교 #축제 #춤 #공연 #2등함 #회식비 #버는 #생계형 #소모임
인제 화장하는게 어색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라도 차막힐까, 사고날까 .. 오늘은 한시간 십분 일찍 학교 도착 #셀카 #학교 #체대 #대학생 #기능해부학 #AT #오늘도 #머리 #터질 #준비
학교 가는 길🤹‍♀️ 오늘 하루도 알차게!! #학교 #가는중 #룰루 #룰루랄라 #오늘도 #맑고 #좋은 #하루 #되기를 #😙
학교 늦어서 택시타고 오면서 들었다ㅠ날씨는 또 욀케 우중충해 #수 #학교 #늦음 #택시 #날씨 #우중충 #abouttime #노래좋다 #98 #20 #f4l #선팔 #맞팔은댓
어제 학교에서 친구랑 점심시간에 공놀이하다 눈을 다쳐 병원에 갔다온 작은아들...엄마가 워킹맘이라 바로 갈수가 없어서 형이랑 누나가 병원에가서 검사하고 결과듣고 집으로온 아들... 다행이도 눈에는 크게 이상은 없다고함..그래도 아직은 조심해야 한다고함..작은아들아 제발좀 조심하자.. #학교 #점심시간 #공놀이 #안과 #동공확장검사 #워킹맘 #형 #누나~~~
테마 기행 출~~발~~~😀 통영으로 가봅시다😄 고고고고고고GO~ #테마기행 #통영 #거제 #매홀 #바다 #학교 #여행 2017.05.24
살짝 비오는 아침. 간만에 뭔가 신선한 느낌. 아침으로 라떼 한 잔. 하리보나 씹으면서 실습지도 해야지😎 오늘은 빠르게 하려무나. 일찍 좀 가게. . . #학교 #출근 #비오는날 #매일풀수업 #커피 #카페라떼 #하리보 #질겅질겅
| Love to next always ♡
_ 밤사이 비라곤 코딱지 만큼 내렸나보네. 상전이들을 위한 모닝 고기밥상으로 하루를 시작~ 오늘은 큰상전이 학교에 설명회가 있어 오전에 참석했다가 점심엔 1-2반 모임. 오늘은 일정이 바쁠듯하니 빨리빨리 움직여야겠다. . . #굿모닝 #해피데이 #아침 #모닝밥상 #모닝고기 #소불고기 #한식 #홈쿡 #홈메이드 #가정식 #집밥 #주부 #요리 #밥상스타그램 #인스타푸드 #밥순이 #고기먹고힘내자 #학교 #설명회 #반모임 #고딩맘 #덴비 #덴비플레이팅 #덴비테이블 #그릇스타그램
처음보는 렌섬웨어 이걸 학교에서 볼줄이야~~✨✨✨ 멀리멀리퍼져라 휴강할수있게~~ #대학생 #22살 #렌섬웨어 #학교 #컴퓨터 #신기해 #이건 #버려야하나?
고등학교 처음 올라와서 처음만나는 교생쌤💞 이번주 금요일까지만 계셔서 너무아쉽고... 선물 너무 감동받았어요ㅜㅜㅜ 하나하나 이름이랑 편지도 써주시고... 감사합니다 !!💞💞 . . #학교 #학교스타그램 #삼일상고 #1학년3반 #ERP #경영과 #교생쌤 #구다윤쌤 #편지 #삼상 #사랑해요 #선물 #물통
#학교 #1교시수업 수업시작도 안했지만 벌써 힘들다... 집에 데려다주세요....ㅋㅋ #전공 2개 #화이팅 #한국사회와범죄 #지역사회복지론 #프로그램개발과 평가 과제가 산더미다ㅜㅜㅜ오늘부터 start💪🏻
#작년여름 #대학생일때 #학교 #긴머리 #채스타그램 #소통 마스카라 안한거 나온지 오십분만에 알았다
삿포로의 맑음🌈✨이쁨 언제오니 12월 11일 벌써 설레✈️ . . . #삿포로 #일본여행 #날씨 #학교 #양떼목장 #부산 #친구야 만간🖐 #국제공항 #국가고시 어머 200일 남앗네..
학교가는 길 이쁘네요🌸 #학교 #하늘 #풍경 #신발 #이뻐요❤
#괌 #여행사진 나는 학굔데 👊🏻 아침부터 형부가 보낸사진 #좋네 ✈️ 오늘은 #수요일 현실은 #학교 오늘도 #힘 🔥🔥
오동통통
수행 없어져라ㅠㅠ
해부학의 노예. 벌써 학교.. 정답도 없지만 내일도 없지 풀강의 노예 수요일 짱싫. . . . #해부학 #공부 #일상 #daily #학교 #풀강 #노답 #정답은없어 #내일도없어 #한숨
영웅시 보고 싶다 매일매일 보고 싶은데 매일매일 보지 못한다 너무 우울하고 슬프다 이번주는 더 슬플 것 같다 #학교 나 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