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케 7.288K Posts

메롱 인생 !! 🧐 #케케 #불금 이면 댓징 ~
2017.12/17(일) pm02:30 👰 D-1 실감이 나질 않는다. 나만 안떨리는건가 다들 이런건가 아직 아무느낌 없음요! 이대로라면 울지않겠지😏 시집가기전 빵구어머니의 만찬, 감사합니다.❤ 그릇까지 신경써주신ㅎㅎ 맛도 대박 최고👍 #D-1 #떨림주의 #결혼 #유부녀 #라파엘웨딩 #더리안웨딩홀 #만찬 #짱짱 #대박 #최고 #울지말자 #안울꺼야 #눈마주치지말자 #케케
설민아씨 기분 쓩쓩 뜬금 없는 조기 발표에 기분나빴지만 합격이라 봐준다 🌷😎🌷 #수시 #대학 #합격 #고3 #이제 #대학생 #나운동함 #저거 #도복 #케케 #거울샷
#내사랑이랑 #불금 저녁되니 사람들 미어터지길래, 후딱 집으로 귀가한 #아주미둘 나는 몽실이머리 👩🏻 흐흐 이제 곰박사랑 치킨시켜먹어야디 ❣️
지수니의 그묘일 캬아 ❣️❣️❣️❣️❣️ #랜치토버페스트 #제일마시따진짜 #ㅠㅡㅠ #피맥 #그모일 #케케
@yeon_a728 가 사준 훌라라
오늘은 네일하는 날💅🏻🍑 ⠀⠀⠀⠀ ⠀⠀⠀⠀ #일상 #부산 #서면 @demoon_unni"># @demoon_unni #나도 #복숭아 #마이구미 #케케
#미주여행 #2탄 #LasVegas 샌프에서 날아 온 여기. 고든램지버거 찾아서 삼십분은 걸은듯ㅠㅠ 차마 Bar자리는 피하고싶었는데 역시나 당첨👉 시선피하려고 미식축구 보는데 앞에서 계속 룰 가르쳐주시고😂 그 사이에 티비에서는 한명이 실려나가고.. 넘나 과격한것😅😅😅 #나랑안맞아 #역시 #스포츠는 #야구 🕹내일은 슬롯머신 도전😘 #터져라 #jackpot #라스베가스 #nightview #밤의도시 #혼자여행 #나_왔다고_북도쳐줌 #케케 #착각잼 #근데진짜좋다여기 #내스타일 #사실_저_퍼레이드는_어떤선수들_환영퍼레이드였음 #여행스타그램 #gordonramsay #burger #iluvit
/ 금요일! 이유없이 즐거운 날 🙌🙌 #금요일 #행벅 #출근하자마자 #퇴근하고싶다 #케케 #🤡
오늘도 델러와줘서 고마워 너무 고마워 💗💗 #부럽지 #럽스타그램 #케케 #❤️
필터 고르는게 제일 어렵다 😣😣 #셀스타그램 #밖은 #너무 #춥다 #꼼짝도하기싫음 #케케
자유부인🍦.🍻.🍭 . . 의 시간은 조이준이 새벽에 깨서 끝났다고한다..🤦🏻‍♀️ #자유부인 #우정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친구 #서울남친 #케케 #담주에 #또보자그램🙌🏻
올해 읽은 책들 중 손에 꼽히게 좋았던 책. 워낙 인터뷰 글을 좋아해서기도 하지만,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말 좀 믿지 마세요” 이런 대답이 나오는 인터뷰는 증말이지 사서 쟁여놔야지.. 원래 좋은건 몰래두고 혼자보는 못된 심보를 가졌으나, 나도 좋아하는 작가로부터의 추천으로 읽게된 책이라 주변에 엄마나 아빠가 된 친구들 그리고 반복되는 우라까이의 지겨움에 매일 신박함을 외치고 있을 친구들한테 특히나 추천해주고 싶다. #유럽의그림책작가들에게묻다 #읽고나면 #봐야할 #그림책이또한가득 #케케
중자아닌중자같은대자같은너🐟🐠 역시이브닝끝나고는꺅캭😄😊😄😊 오늘도이렇게불이브마쳐봅니다 _ _ _ #간호사 #널스타그램 #이브닝 #퇴근후 #역시 #🍺 #꿀맛 #방어회 #우럭 #뜻하지않은 #광어 #내일은 #오프 #케케 #일단 #늦잠예약 #💤
태츄가 맛있는녀석들에서 봤다구 데려간 함박스떼끼집!!!>.< 스떼끼는 항상 옳다!!~~~ . . . #데이뚜👫 #먹스타그램🐷 #보이지않는 #함박스테이크 #존맛탱 #케케 #행복츄💓
20171213. 수요일. 날씨 대따 추움. 재우랑 만난 지 717일째. 우리는 잘 살고 있다. 서로 사진보다는 머릿속으로 기억할 수 있는 소소한 일상을 지내면서 투닥투닥하며 지낸다. 2주년이 다다음주라니! 라고 서로 놀라고 있기도 하다. 여전히 우리는 사귄지 1개월된 거 같다고 이야기하곤 하니깐. 더 오래 가자! 내가 많이 좋아해❤ #고마웠고_고맙고_고마워할게 #좋아해!! #케케 #곧_2주년💕
나는야 스벅 다이어리 부자 📚🤩 . . #케케 #2018년다이어리 #스벅 #스타벅스다이어리
언니노릇 딸노릇하기 바쁘다바빠🤤 시키지않아도 동생놀아주고 엄마도와주고..단 삘받으실때만😁❣️엄마를닮아 야무진 너의 예쁜손🤚🏻케케켘 . . #육아 #베이비 #첫째딸 #이럴때만 #최고 #맨날화내서미안😅 #엄마의최고의딸이자 #엄마의정신적스트뤠스 #케케 #그래도늘사랑햐 #6살 #용띠 #최고
시험후 꿀탐 #끝 #캌 #케케
오랜만 몽나일기🙂 아이폰X 구입 케케 신난당 사진 고자인 나도 화질이 좋으니까 먼가 사진이 잘 찍히는 기분!!! . 더예뿌게많이많이찍오줄게 사댱해❤️❤️❤️😍❤️❤️❤️
칭구랑 코노 갸꿀~~~ #코노 #코인 #칭구 #꿀잼 #케케 #노래
#내사랑 #친구들 #승효니 #꽁실이 #오늘도 #사랑받았다 #케케 잘쓰고 잘먹겠습니다 이추운날에도 행복했어요 행복해집시다 #쪽쪽
옆으로 넘기면 단체로 귀테러주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죽는 줄 알았네 기분 전환 개쩔구요👍🏻 1. 다리 가만히 못 두는 셋 2. 쥐어짜는데 옆에서 확신에 차서 “김나 너 담배피지!” 3. 김지수가 갑자기 나 체념 여자키로 부를 수 있어!(망언) 나 키 낮춰야하는데 강제였음.. 4. ‘시 간!!을!!!!’ 됐다고 뿌듯하심 5. 쌩목 찬이, 판소리 지수 6. 감히 멜로망스를 건드려? 7. 애드립 신들임..;;;
주절주절 #긴글주의 #재미꾼 <재능기부를 하는 아름다운 꾼> #영천시자원봉사자대회_시상 . 먼저 감사합니다. . 오늘 영천시민회관에서 열린 2017영천시자원봉사자대회에서 뿌듯한 상을 받았습니다. . 작년 이맘 때 청소년과 대학생, 직장인들의 자원봉사활동 참여와 소통을 위한 단체를 만들어 1년 간 무던히 고생했습니다. 미숙했던 단체 운영과 소소한 기쁨 속에서도 든든하게 함께 해주었던 재미꾼 식구들에게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저희 식구들을 대표하여 받는 상이기에 더욱 행복한 기분으로 무대에 올라섰습니다. 대가를 바라지 않고 하는 것이 봉사활동이기에, 생각지도 않았던 이 상은 더욱 저희를 기쁘게 해주었어요. . 오늘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서 행복한 날을 보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재미꾼(재능기부를 하는 아름다운 꾼)이 이를 계기로 더욱 열심히 활동하라는 의미를 이 상에 담아 내년에도 아름다운 지역 발전과 청년 소통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효언니랑 급 가게된 글로벌 빌리지!!! 알구아바에서 버스타고 떠남 히히 #야경 너무나 이뿌다 혀니랑 왔을때 문 닫아서 봉무룩 했었는데!! 드디어 와본다. 헤헤헤 날씨 좋으니까 행복 #두바이 #여행 #케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