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 977.948K Posts

밋밋한 중문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땐 쉽게 누구나 붙일 수 있는 유리시트지는 어떠실까요?😊 #홈앤셀프 에서 저렴하게 구입 가능! 친절한 시공설명은 덤!!!초보자도 충분히 가능하다는게 홈앤셀프 #셀프인테리어용품샵 의 장점이죠잉~~~😎😎 . . #망입시트 #망입시트지 #셀프인테리어 #광주인테리어 #중문 #중문필름 #유리시트지 #시트지붙이는방법 #시트지시공 #집꾸미기 #광주인테리어용품 #광주홈앤셀프 #셀프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샵 #운남동 #상무지구 #수완지구 #동명동 #충장로 #광주 #인테리어 #홈인테리어 #집스타그램 #홈스타그램 #셀프스타그램 #셀테리어
또음소거 결국웃음을참지못한우리 너무오랜만에와서 손이엉망 그래도이뻐진손 아트무제한이벤트!!(현금가6만원)💛 (풀스톤.캐릭터제외) 💅기본젤(칼라추가 가격추금없음) 💚 3만원 💅프렌치 ( 일반 동그리 하트 동일) 💜4만원 💎100%예약제💎010 7929 1987 #손스타그램 #네일스타그램 #광주 #상무지구 #젤네일행사 #네일아트 #젤페디 #린네일 #쌍촌동 #광주네일 #광주네일싼곳 #광주네일샵 #광주젤네일 #상무지구네일 #쌍촌동네일 #린네일 #일상 #소통 #맞팔 #nail #nailart #nailstagram #rinnail #니트네일 #쌍촌동네일샵 #스톤네일 #풀스톤 #발케어 #겨울네일 #무광네일 #크리스마스네일
새벽 예뻐 🌌
발렌시아가 c쉐잎 푸퍼 패딩(오리털100%) / 2Color Color / 그레이 , 블루 Size / Free (남여공용) 총장: 앞57cm 뒤 82cm 어깨: 50cm 가슴: 60cm 소매: 73cm 암홀: 32cm 발렌시아가 c쉐잎 푸퍼 패딩 입고!! 발렌시아가 스타일의 덕다운 패딩이에요 인스타에서도 트리플s와 함께 이제품 착용한 사진이 엄청 많이 올라오는데요 지드래곤도 착용 모든 셀럽들 거의다 착용하셨더라구요 제품에대해 이야기드리면 원단은 오리지날 원단컬러로 염색하였으며 똑같은 조립직 원단으로 직조해서 작업했어요 즉 칼라감 원단 100% 동일하구요 지퍼 방울모양으로 100% 일치하게 제작하였구요 뒷목라벨에 체인작업까지 동일! 100% 오리털로 솜털80% 깃털20%로 고급 덕다운 오리털로 제작되었습니다 살짝 오버핏에 등쪽 디테일까지 오리지널과 동일하구요 디자인과 실용성 두마리다 갖춘녀석으로 아웃도어브랜드 부럽지않은 보온성으로 엄청나게 만족하실 아이템입니다. 인생패딩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공부 하기 싫다 너무 싫다 정말 싫다
#칸군머리를만들다 #디자이너들과 함께 서로 고마움과. 감사함을. 잊지 말고 멋진 미용인. 디자이너 되자 @khangun_sem2 @khangun_do @khangun_nacho @khangun_yeony_ @khangun_cy
2018년아 얼릉와주길바랄게
#소라_재원 응 나도 💕
발렌시아가 c쉐잎 푸퍼 패딩(오리털100%) / 2Color Color / 그레이 , 블루 Size / Free (남여공용) 총장: 앞57cm 뒤 82cm 어깨: 50cm 가슴: 60cm 소매: 73cm 암홀: 32cm 발렌시아가 c쉐잎 푸퍼 패딩 입고!! 발렌시아가 스타일의 덕다운 패딩이에요 인스타에서도 트리플s와 함께 이제품 착용한 사진이 엄청 많이 올라오는데요 지드래곤도 착용 모든 셀럽들 거의다 착용하셨더라구요 제품에대해 이야기드리면 원단은 오리지날 원단컬러로 염색하였으며 똑같은 조립직 원단으로 직조해서 작업했어요 즉 칼라감 원단 100% 동일하구요 지퍼 방울모양으로 100% 일치하게 제작하였구요 뒷목라벨에 체인작업까지 동일! 100% 오리털로 솜털80% 깃털20%로 고급 덕다운 오리털로 제작되었습니다 살짝 오버핏에 등쪽 디테일까지 오리지널과 동일하구요 디자인과 실용성 두마리다 갖춘녀석으로 아웃도어브랜드 부럽지않은 보온성으로 엄청나게 만족하실 아이템입니다. 인생패딩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오빠랑 오늘 첫끼 ,, 😱🥄
발렌시아가 c쉐잎 푸퍼 패딩(오리털100%) / 2Color Color / 그레이 , 블루 Size / Free (남여공용) 총장: 앞57cm 뒤 82cm 어깨: 50cm 가슴: 60cm 소매: 73cm 암홀: 32cm 발렌시아가 c쉐잎 푸퍼 패딩 입고!! 발렌시아가 스타일의 덕다운 패딩이에요 인스타에서도 트리플s와 함께 이제품 착용한 사진이 엄청 많이 올라오는데요 지드래곤도 착용 모든 셀럽들 거의다 착용하셨더라구요 제품에대해 이야기드리면 원단은 오리지날 원단컬러로 염색하였으며 똑같은 조립직 원단으로 직조해서 작업했어요 즉 칼라감 원단 100% 동일하구요 지퍼 방울모양으로 100% 일치하게 제작하였구요 뒷목라벨에 체인작업까지 동일! 100% 오리털로 솜털80% 깃털20%로 고급 덕다운 오리털로 제작되었습니다 살짝 오버핏에 등쪽 디테일까지 오리지널과 동일하구요 디자인과 실용성 두마리다 갖춘녀석으로 아웃도어브랜드 부럽지않은 보온성으로 엄청나게 만족하실 아이템입니다. 인생패딩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폭풍쇼핑 ㅎ!
맛있는거 사주는사람 좋은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
#로얄초코케익 갑자기 단거 안먹으면 죽는병에걸려서 사옴
퇴근 언제 하니... 옆에선 한국사 공부하는 커플.. 부럽군ㅋ 하염없이 동생 기다리는 중😌 #동생이라봐준다 #상무지구 #joycoffee #밀크티라떼☕ #의외로맛나네 #멍스타그램 #졸려스타그램 #강제다이어트😂 #첨단가자
Rest In Peace🤫
오늘 칸군 대표님 저의 스승님과 함께하는 @khangun_khan 데이트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동기들이랑 함께 더 성장하고 발전할수있게 예쁜머리로 보여드릴께요 🙏🏻🙏🏻단체샷을 못찍어서 아쉬워요 ㅠㅠ 화이팅 !!!!! 한식경 이번에 오픈했다는데 꾸우우우울맛 !! 2차 원두막 탕탕이,막걸리 구웃!! ㅎㅎ . . . . . . #광주 #광주맛집 #동명동 #동명동맛집 #한식경 #퓨전한식 #동명동핫플 #먹스타그램 #불로동 #불로동옷가게 #쇼핑 #카페 #정원카페 #트윈룩 #ootd #겨울옷 #옷스타그램 #상무지구 #상무지구미용실 #칸군 #칸군샘이t #일상 #휴무 #daily #맞팔 #팔로우 #소통 #f4f
현형 해방의 날✨
오늘 이거 안와서 짱났었음🤯🤯🤯🤣 신상 밍크후드패딩 💜 낼입고됩니다용☺️☺️☺️🤞🏻 #밍크후드패딩 #밍크패딩 #폭스패딩 #펜디패딩
이사진이 5년 전인데 믿으시겠어요??!
예쁜레드♥️
불과3달전;;;
아직 세자리 남았다 누구든 환영 🤗 직원구함 문의 - 010 8001 3615 / 8001 5636
. 새애애애 🕊🌸🌸 . . . •1인 1도안으로 작업합니다. •모든 도안은 직접 제작하여 작업합니다. •게시된 도안은 작업 가능한 도안입니다. •100% 예약제입니다. •미니타투,레터링은 상담후 당일 작업 가능. . . 전대 후문 in Gwang-ju . . #tattoo #tattoos #tattooed #blackwork #blacktattoo #linework #dotwork #blacktattooart #tattooart #tattoodesign #tattooist #tattooer #tattooing #art #blackworkers #dailyart #daily #tattoolife #타투 #타투도안 #블랙워크 #라인워크 #감성타투 #드로잉 #광주타투 #광주 #상무지구 #구시청 #충장로 #전대후문
- 기본핏으로 입으시기 좋은 심플니트 텐션감 좋은 보드라운 원사로 재구매 많아요 😻 - Color-아이,블랙,수박,베이지,와인,레드 , , , , , , , #dailylook #daily #ootd #오오티디 #me #데일리룩 #데일리 #광주옷가게 #옷가게 #월곡동옷가게 #어글로우 #여성의류 #데이트룩 #하객룩 #광주 #제주도 #부산 #서울 #수완지구 #상무지구 #양림동 #셀카 #셀피 #아이폰7 #패션 #패션스타그램 #코디 #핸드메이드 #겨울코디
현형의 해방 (feat.새집&새차)
엄마가방 내가방 엄마롱패딩 내롱패딩 아빠다운점퍼하나🙄 쇼핑이 귀찮은 1인의 최후 . . #미리크리스마스선물 #통장이텅장이되어간다 #일상 #가족 #쇼핑
어이쿠 추어라 〰 이제 머리 어디서 하지 😔
우리 사진작가가 참 예쁘게 찍어줬네~~ 쩡이랑 셩이랑 셋이 맞춘 커플골프화~사이즈별로 230, 235, 240 내년 봄에도 예쁜 골플화신고 봄라운딩 가고싶닷.♥ . . . #나이키골프화 #블레이져 #하이탑
#지갑속에서 우연히 발견한 사진 5년전 세월이 참빠르네 곧 ... 숫자앞이 4로 으으으으으 슬프네~~잉 #상무지구 #캘리정 #스카이헤어 #치평동
이젠 내 맘두 잘 모르게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네
# # 👗러플멜빵원핑 👗포근이레이스폴라 원핑이와 포근이폴라 한몸인것처럼 시스루폴라에 이어 포근이폴라도 안가져 가시는분은 있으셔도 한장만 데려가지는 않으시네용 특히 소매부분 대박이용 세트로 주문 많아요 여유있게 주문해주세용♡♡ # # #수완지구 #수완지구옷가게 #홍이언니 #daily #데일리 #데일리룩 #광주 # #동명동 #상무지구 #충장로옷가게 #셀카 #먹방그램 #ootd #셀스타그램 #수입보세 #일상 #l4l #yolo #폴라
콧물 쥬르륵🤒
💜🧡 #그룬하우스 #핸드타이드 #예약문의 010 3919 2349 #카카오 grunha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