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142.999K Posts


아침부터 비..🌧 거의 10일만에 수영하러 가는길..🏊🏊 가는길엔 동영상업뎃>< 아 또타고 싶다!! 또또!! 타고싶다!! 완젼 잘탈수있는데!!!!! 넘넘 재밌고 1시간이 10분같아서 더더 아쉽당 ㅠ ㅡ ㅠ 비록 두번 죽을뻔한 위기가 있었던건 너와나의 비밀로하쟈😉 한시간중에 50분은 내가 한것같다! 좋아하니까 나보고 계속하라고 운전대를 내어준 성영찌 깨알 목소리출연>< 이거타고 콜로세움에서 경주월드까지 가서 경주월드 구경도 했당 ㅋㅋ 운전하는거만보면 넘넘 좋은 나님..생각없는운전으로 남자친구엉덩이는 몇번이나 깨질뻔했다고 한다^^... 예에~ 벌써 가고싶은 경주<전동차 ㅋㅋㅋㅋㅋ❤ . . . . 이거쓰다가 버스내릴때 급하게내리면서 우산두고내림...............내우산........ #해운대 #부산 #경주 #전동차 #세발 #운전 #베스트드라이버 #난폭운전 #꿀잼 #핵잼 #개꿀잼 #짱짱잼 #여행 #커플 #군인 #남자친구 #아침 #날씨 #흐림 #비 #우둥충 #어두움 #나는 #바보 #완전 #바보 #우산 #실종 #비맞음 #예에~~🎶 #4일차 스타트🕺💃
집가고싶다아아아〰 はやく 家に 行きたい〜〜 今 頭が メチャクチャ( ∙̆.̯∙̆) #사진 #찍고 #빗 #샀다 #소잃고외양간고치기 #바보 #おはよう #めちゃくちゃ #家 #行きたい #眠い #セルフィー #自撮り
おかけて寝たり起きたり 多虧了你睡睡醒醒 #勾錐欸 #黒髪ロング #바보 朝から授業でまじ死ぬそう 我要喚醒你那消逝的歌唱魂 피곤해요
바보는 자유 다 :v 누가 나를 팔고 싶니? XD 나는 자유 다 xp #바보 #큰바보 #비어있는 #멀리가라 @ #$&//
소파에 누웠더니 보이는 뷰 내려달라고 끼융끙끙 왜자꾸 혼자 올라가서 갇히는거야 ㅋㅋㅋㅋ #pug #puglife #loft #멍스타그램 #퍼그 #바보 in #losangeles
#바보 #귀요미 #사랑 #일상 #선팔 #맞팔 #일상 #데일리 #얼굴 다뿌사라 그냥 다뿌사 어휴 내얼굴 어떡하니 안그래도 뿌사졌는데 더뿌수네 에휴..
얇은 종이에 낙서를 하다가 낙서한 모양대로 구멍이 뚫리는 종이를 보고 나도 모르게 신기해서 끄적끄적✍✍ 유치하게 그렸지만 다음엔 더 예쁘게 그려서 작품을 만들어봐야지🏖 바보같은 장난이 왜이리 재밌고 행복한지 #휴학생의하루 #새벽 #잠이안오는밤 #낙서 #끄적끄적 #잠든나의💑 #바보
@eun2.3 와...이사진은 나만 그렇겠지만 암만봐도 이쁘네...실물도 이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팔 #선팔 #일상 #사랑 #귀요미 #바보 #찡찡이 글올라온거 보면 또 아침부터 찡찡되겠지...?무섭닼ㅋㅋㅋㅋㅋㅋㅋ
#Omg #_21_derek #babo #바보 ahishh i like this pic kkk
I was a fool for you 나는 너를 위해 바보 였어 ฉันมันแค่คนโง่สำหรับเธอ 我是一个傻瓜给你 #cnankyr #시낸 #王仙音 #thailand #태국 #王仙音 #iwasafool #fool #바보 #傻子
아 진심 한심하고 답답하다:) 이런실수를 내나이 먹고 할수가 있지. 세상욕이란 욕이 다 나오고 있다. 오늘 하루가 꼬인거 뿐이야. 그래 딱 그거인거 뿐이야. 지나가면 되는거야 오늘이. . . #일상 #데일리 #한심 #바보 #어이가없네 #
🔸멍청이 . 진짜 멍청이란 지식이 없는 사람이 아니라 본인 처지는 생각 못하고 잘났다고 설치고 다니는 사람. . 몰라서 속아 주는게 아닌데... 알면서 넘어가 주는걸 모르고 쯧쯧쯧... . 내 '측은지심'은 여기까지. 너를 봐줬던건 내가 모자라서가 아니라 니가 뻔히 보여서였다... . #멍청이 #바보 #우물안개구리 #깨닫지못한자 #외톨이 #진실하지못한자 #바림받고 #진심을이용한자 #쓰레기 #사람이재산 #기본에충실해라 #사람의_본질은_힘들때_가장_잘_보인다 #속아주니까_바보로_보이더냐? #내가_진짜_몰랐을까 #니_머리_꼭대기에_있었다 #더이상_나대지_마라 #너는_이미_내_명예를_더럽혔다 #내_믿음을_배신했다 #3진아웃 #찔리지?
😂 위에 사진 앞머리가 이뻤은데... 처피뱅이 뭐라고...미쳤지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앞머리 #바보머리 #처피뱅 #처피뱅현실 #눈물 #또르르 #엉엉 #바보 #😂
어떻게 몇시간전으로 돌아가고싶다 .. #머리 #짜름 #앞머리 #뒷머리 #사고 #손고자 #행동ㄴ #바보 #쓱싹
너 왜이렇게 귀엽니ㅠㅠㅠ 집은잘찾아가면서 집구멍엔 못들어가는 바부 - - #햄스터 #햄스타그램 #뿌까 #뿌까스타그램 #햄찌 #골든햄스터 #골든햄찌 #골댕이 #반려동물 #겸디 #바보
. 채리포터와 아이들 . 재밌네 #왕십리 #술 #바보 3명
. ... ..😁😂😅😐😯😌😟 #하지마 #거짓말 #힘내 #멍청아 #바보 #salsa 언제하지?
#강남 #대치동 #우리집 #밤 #새벽 #자매 #동생 #괴롭히기 #심심해 #놀자 #웃기다 #멍청이 #바보 #비정상 #얘왜이래 #주위에정상이없음 #이상해 #웃음소리 #일상 #동영상 #daily #funny #lol #selfie #stupid #fool #silly #sister #l4l #f4f 졸리지만 놀자😵잉잉 나 웃는거 원래 이럼??? 너무 조아하는거 같네?🙄내 동생이지만 제정신이 아니군🤔다들 감기조심, 미세먼지조심 😷🤒🤧🤕
뚱땅아 어딨니..전혀 모르겟어..! You're hiding perfectly.. #고양이 #cat #🐈 #🐱 #😺 #뚱냥이 #바보 #코숏 #고양이발 #daily #시험
도대체 손 은 왜저러고 있을까😂 맨날 #먹고 #다이어트 #운동 은 언제할수있을까😓 #용호동 #경대 #카페 #몰로 #커피 #좋아요 #바보 는 엽사로 까불다가 져서 #우울 ㅋㅋㅋㅋㅋ까불지마라 #빙구
너 내가좋냐 우주가좋냐 😡😡😡 #강아지 #털날려서 싫다고 했던 분 #바보 #우주바보 #김동준
쪼꼬만 손가락 넘깜찍하다.... 😍💕
#날씬한요가 오늘은…몸과맘이힘들었던날… 나도 때론…위로받고싶을때가있는데… 난너무강한척만하는게문제네… 나…철들지말랬는데…자꾸철들려하네… ㆍ ㆍ #오늘의일기 #뒤돌아서면바로까먹는나 #쿨한척 #바보 #철부지 #머리복잡 #할일쫌하자
철없이 바보짓 하는 것도 좋고 영원히 철 안든것 처럼 살아도 좋고 아무런 생각없이 떠드는 의미 없는 대화에 폭소하는 그런 친구와 그런 나도 좋고 #인형뽑기 #인생은 #도박 #쫄깃쫄깃한 #심장 #심쿵 #사기 #광명 #애야애 #철부지 #소녀 #10년지기 #10년전이나지금이나늘한결같이 #바보 #오랫만 #바보짓 #크로노스 #17기 #이거 되긴 됨? #이번생엔 그만하는 걸로
내일이 시험인데 공부는 싫고 집중도 꽝이고 놀러가고 싶다 나무에 올라가고 싶다고 쇼 하는 #바보 #오늘 #혼자여름 #일상 #소통 #데일리 #대전 #광주 #중간고사 #똥망 #instadaily #f4f #ootd #friend #like4like #좋아요
빠가야로 주입식 교육 너무 잘 시킨거 같아 _(:3 」∠)_ 엎드려 절 받기지만 그래도 죠아 ☺️헤에 이 상태만 유지하자 ❗ 。 。 。 。 #일상 #시험기간 #시험 #중간고사 #남사친 #바보 #멍청이 #학교 #친구 #셀피 #교복 #스노우 #단발 #모자 #거울 #마스크 #02년생 #03년생 #04년생 #15살 #인친 #환영 #선팔 #맞팔 #언팔❌ #맞팔은댓글
남자친구한테 "여보 나 섹시하지?"라는 말과 사진을 함께 보냈는데 돌아오는 답변은 .."넌 섹시라는 거리가 멀어.." 고맙다 이자식아 😂🤣 . . #남자친구 #카톡 #사진 #삐짐 #너무해 #럽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청주 #사창동 #내사랑 #바보
퇴근길!!😥 날 데리러온 남편을 길바닥에서 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완전웃겨ㅋㅋㅋ 누가 창문 내리고 열심히 인사를 하나~🤔 하고봤더니 남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볼까 겁나서 얼릉 인사하고 못본체...;;ㅋㄱㅋㄱㅋㄱㅋ너무 해맑게 손흔들더라... #퇴근길 #남편 #인사 #손짓 #해맑음 #바보같네 #바보네 #바보 #감동 #럽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부부 #부부그램 #😘 #ㅋ #출근하기싫다
#Palette . 가연아, 뛰어야 돼 시간이 안 기다려 준대 치열하게 일하되, 틈틈히 행복도 해야 돼 . 어려서 모든 게 어려워 잔소리에 매 서러워 꾸중만 듣던 철부지 애 겨우 스무고개 넘어 기쁨도 잠시 어머 아프니까 웬 청춘이래 . #IU #팔레트 #셀스타그램 #셀피 #고등학생 #고2 #18살 #일상 #못난이 #바보 #시험 #시험기간 #감성 . #강가스타그램
이 여자가 내거임. . . #럽스타 #바보
. 하나가 채워지니 하나가 조금 고쳐졌다. 하나를 비워내니 하나가 가벼워졌다. 아... 쓰고 싶다. 랜섬웨어에 감염된 채 나의 손길을 받지 못 하고 있는 가여운 노트북을 고쳐야겠다. #일상 #피아노 #일기 #글쓰고싶은요즘 #노트북 #불쌍해 #랜섬웨어 #블로그 #못하는중 #바보 #내일 #포스팅 #꼭해야되는 #하나있다 #휴
난 정말 티비를 보지 않았다.....별로 안좋아해 보는거..ㅋㅋ 그래서 정치를 심각한 수준으로 몰라왔고 이재용이 구속이 되었는지 여당이 두개로 나뉘어졌는지도 이틀전에 알았다 ㅋㅋㅋㅋㅋ 웃을 일은 아닌데 이게 정말 내가 대선을 앞둔 국민으로서의 도리는 아닌거 같아서 내가 아는 사람 중 가장 명석한 언니 남자친구를 통해 배우고 있는중... 썰전이랑 뉴스룸도 몰아서 보고 있다..! 아직 뭐라는지 가닥도 안잡히지만! 대선전까지 열심히 공부해야겠다ㅠ #정알못 #공부하자 #형부 #대선 #정치 #부산 #바보
안상구씨 바보로 삽시다? #바보 #쪼다 #얼간이
- - 간지나는 내 카드지갑맨 카드 순서 헷갈려서 버스탈때 카드 두개찍는건 함정맨...버스비 2,400원맨.... #몽충이 #바보
한시간 지각해주시고 ,, 김치싸대기 날릴뻔했다 참았다 잘하자 소희야 민증챙기고 다니자 생일축하해😏 . . . . #한시간지각 #잘하자 #바보 #윤소희 #hbd #🎂 #일상
아 독문 아는거 다틀렸네~~~~~~~~~~~~~~~~~~~~~~~~뭐했지😂😣 #우울 #독문 #배신자 #내가 #바보 #흐러엉아ㅏ아ㅏ앙
#못난이 #여친이 자랑했다...ㅋㅋ 자기는 #호가든체리 먹고 있다고 ㅋㅋ 근데... #화장품 맛이 난다며 ㅋㅋ #바보 ㅋㅋ #호가든 이든 뭐든 #베이직 이 진리야ㅋㅋㅋ #술스타그램 #여자친구 #멍팅이 ㅋㅋ
쭙쭙이 방해했다고~ 인형 자기꺼라고~ 도망가는 귀요미 😘 . . . #펫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반려견 #오렌지 #포메 #호두 #바보 #인형바라기 #petstagram #dogstagram #pomeranian
이래 이쁜 말도 매일 해줬는데 , 보곱따 #박현우 #박현우 #박현우 #바보
・ ・ 나는 아무 말없이 피자를 주문😠 ・ 살찐 말라에 높은 칼로리 물건을 먹게된다😭 ・ ・ 한국인은 배달이 좋아하는 것을 잘 알았습니다🛵💨 ・ ・ 피자를 살 돈이 있으면 아들의 샴푸와 바디 샴푸와 잎사귀가 살 수 있었다😤 ・ ・ 바보 바보 나중에 설교👍🏻 ・ 절약 해야지🙄 ・ ・ ・ ・ #일상스타그램 #오늘 #도미노피자 #콜라 #치킨 #바보 #남편 #무계획 #절약 #주부 #힘들다그램 #피곤 #힘내자 #한일부부 #커플 #임산부스타그램 #임산부그램 #임신36주 #임신10개월 #아들맘 #팔로우 #맞팔 #배달 #pizza #delivery #diet #me #ㅠㅠ
나갔다오더니 벌레를 먹으려고 해ㅋㅋㅋㅋㅋㅋㅋ😿😿😿😿
#멍멍이#냥 이 똑같이 놀아주기 👣🐈
오늘자 셀카 바보같은거랑 잘나온거!! 는 셀기꾼ㅋㅋㅋㅋ 오늘도 이렇게 사진으로 사기치는 기술만 늘어갑니다 #우에노 #우에노공원 #셀기꾼 #흔남 #도쿄 #일본 #푸디는사랑입니다 #푸디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