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1.004M Posts

#다니핏 ✔️진주니트 진짜 매장 대박..‼️‼️‼️ 입구에하루걸어뒀는데 다음날 들어오시는분마다 그진주로쭉박혀있는 니트없냐며... 그거때문에 일부러 창원에서 찾아오신분까지ㅠㅠㅠㅠ오늘입으려고 바지까지 맞춰입고오셨다며😥 물건없어서 죄송하다ㅠㅠ이뻐서 나입으려고 둔것까지 다가져가고 밤비후 진짜대박.....담주되야오능데 아이보리는 다주문이고 그레이 하나남았다ㅠㅠㅠㅠ낼또찾으시면 이거라도보여드려야지👊🏻 입어보고 넘 이뻐서 반함...😍 사이즈좋고 디자인굿이고 길이감도 짧은듯하지만 전혀!!! 스트라이프식 밑줄포인트덕에 부함없이 날씬해보여서 더이쁨😍 개인적으로 아이보리,그레이 두칼라 다 이쁨❤️❤️❤️ . . . 같이 피팅한바지 스판쵝오 엄청편해요 사이즈s.m S : 24~27 M :27~30 #데일리 #데일리룩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옷가게 #여자옷 #여자옷가게 #옷스타그램 #패션 #패션스타그램 #쇼핑몰 #코디 #코디스타그램 #전신샷 #셀기꾼 #오오티디 #ootd #팔로우 #맞팔 #좋아요 #창원 #마산 #창동옷가게 #이쁘다 #니트 #진주
- 시험기간 중 최고 공부 안했디만 귀염둥이 밍이랑 쭌이랑 영민이랑 넷이서 재미좋운 하루 (^з^)-☆
맛있게 먹고 산책도 했다 #행복 #라이프 #럽스타그램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먹스타그램 #명랑 #매운어묵핫도그 #마산 #산책 #이제 #쌀쌀 #수족냉증
#첫줄 놀고싶다아ㅜㅜ
이쯤되면 또한번 #추억팔이
퍼 중에 내가 제일 아끼는 #퍼베스트 ♥️ 페이크지만 이 퀄리티를 따라올 수 가 없지 . 하 .. 지금 언니들 통장을 텅장으로 만드는 중이라고 혼나는 (?) 중 ㅋㅋㅋㅋ 하지만 #이제시작인걸요 💘 #러브워니 #겨울 진짜 제가 벼르고 벼른 만큼 지금부터 고퀄리티 예쁜 아이들 계속 만나보실 수 있을꺼에요 🙏🏻 #핸드메이드코트 도 오픈하면 다들 놀라실 듯 💘 #취향저격 이제 퇴근해야지 .. 새벽 1시 .. 범죄도시 어제 보고나서는 집가는 길 10분인데 무섭따아아아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