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652.146K Posts

2017.11.22 귀여워서...씹덕사💕 너무너무 귀여운 snow white와 크나페의 만남😖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버리기..💗💗 대만친구들의 초대로 지미네 집에 모여 다같이 고양이들과 놀고 먹고 같이 kpop도 들었다 새삼 해외에 나와 케이팝의 위상을 느끼고있다 여억시~ BTS 인기는...👍 요르단 #요르단유학 #마르카즈 친구들과 #고양이 #너무 귀여워 #귀요미송 #을 자꾸 요청하는 친구들..ㅋㅋㅋㅋ
잠을 자고싶은데.. 졸린데...😨 새벽 4시 반이 넘도록... 불타는 속쓰림 때문에 잠을 잘 수가 없네. 식도가 불타는것같다...😰🔥☄️⚡️💥 #이제 30주 #얼마 남지 않았다 #정말 낳는날까지 입덧을 하려나 #근데 너를 만나는 날을 우리가 어찌 정할까? #17일에서 24일 사이에 정하라는데 떨려서 못 정하겠다 😳 #우유도 먹어보고 #얼음도 먹어보고 #이 불타는 속쓰림을 없앨수만 있다면 별짓이라도 다 하고싶지만 임산부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 #너무 불타서 잘수가없당 😫 # 이제 해가 뜨겠네...
디아코니아 멤버들과 같이 있는데, 생일임에도 너무 반응이 없길래 조금 진심 서운하려던 찰나에 녹음을 시작하려는 순간 헤드폰에서 ㅋㅋㅋㅋ생일 축하 노래가 나와서 ㅋㅋㅋㅋ 부끄럽고 깜짝놀랐습니다. 눈물 찔끔😂 여러모로 그 날 다들 왜 그리 어색하고 당황하는지 그 빈틈 가득한 모습 또한 너무 감사했고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사람들과 함께 해서 너무 행복합니다.😍 어찌나 화음을 가득 쌓고 열창을 해주던지 ㅋㅋㅋ 비록 녹음은 새벽 6시에 끝났을지라도, 연이은 밤샘에 지쳐있었을지라도 마음이 참 가득 차고 행복합니다. . . 21번째 생일, 가장 기억에 남고 가장 행복한 생일이 된 것 같습니다. 참 좋은 사람들이 제 곁에 있어주셔서 저도 좋은 사람이 되어가야 겠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요즘입니다. 너무 많은 분들의 축하와 선물을 받았고 받은 사랑 다시 돌려드리려고 열심히 사랑하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 . #생일 #축하 #감사합니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16학번 #언니 #오빠 #친구 #모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 #테루아 #디마워십 #모두 #감사합니다 #그리고 #디아코니아 #diaconia #너무 #항상 #고맙고 #진심으로 #사랑해요 #😍
이것저것 궁금한지 다 집어보고 입에 넣어보는 우리 이혜리씨. 오늘하루도 수고했어 내새끼😍 오늘은 다른날보다 한시간반은 일찍잔듯.. 기특하다❤ 이제 천천히 수면시간을 땡겨보자꾸나 우리딸😁 우리딸이 쿨쿨 자는동안 엄마는 컨디션 제로지만 그래도 맘마는 만드는날이니 안만들라 안만들순 없고.. 으쌰으쌰 하면서 만들었다. 열두시가 지난 오늘 부터 3일동안은 시금치애호박브로콜리소고기죽 / 당근브로콜리시금치닭고기죽 이다. 원래는 시금치애호박완두콩소고기죽 / 양배추애호박브로콜리닭고기죽 인데... 양배추 냉동실에 넣엇는데... 색이변질되버린 ㅜㅜ.. 통째로 얼려서 그런갑... ㅠㅠ😅 신랑이 완두콩사오라햇는데 안사와따^^; 결국엔 인터넷 뒤지고 뒤져서 집에잇는 재료로 만든게 .... 완두콩이 브로콜리로 되고.. 양배추가 없는관계로 애호박이랑 양배추 빼고 시금치랑 당근이 들어가버렸다. 미안해 우리딸.. 새로운걸 추가로 먹여야대는데... 이상하게 애호박이 단골수준이네;; 하하하하하 엄마가 손질 똑바로 해둬서 다음번엔 차질없게 해줄께. 아침 150 저녁 150인데 아침양조절 못해서 140... 이것도 ...미안하오.. 아직 익숙하지가 않아서 하하하 😓 그래도 우리딸 ... 맛없는 이유식 먹어주는것도 고마운데 한그릇 뚝딱 해주고 너무너무 고마워😁 많이안먹어줘도 되는데... 아직은 알러지반응이 잇나없나랑 씹는 연습일 뿐인데도... 잘먹어주고 엄마는 너무너무 뿌듯해😊❤ 몇개월 뒤면 우리혜리도 유아식할때쯤 될텐데! 엄마가 그때는 엄청 맛잇고 다양한거 해주께! 조금만 참자 내새끼❤ 사랑해 우리딸❤
평범한 밥상이지만, 최고 맛있었던 담앤루의 조식!! #평범함속 비범함 #제주맛집 #서귀포맛집 #담앤루리조트 #조식짱맛🍴 #전복죽👍 #정성담긴 한끼 #감사합니다🙇‍♀️ #넘 맛나서 에너지드링킹 보답 #너무 먹어서 하루가 든든 ㅋ #서귀포여행 #서귀포숙소 #담앤루 #지금 초특가할인 #모두와제주 #오픈행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