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1.234M Posts

7교시 우리역사바로알기대회 역사는 공부 안하면 계속 까먹는다ㅠㅠ 오늘도 분명 공부했던거 기억이 안나서 망한듯! 8교시 보충수업 없는 날 근데 난 병원가서 저녁도 밖에서 먹었다.. 10교시 11교시 야간선택수업 수학심화반 수업들으러가서 30분은 자고 30분은 멍때리고 1시간 공부한것같다 정독실 자습시간 2시간 중 1시간 웹툰보고 놀았다 미친듯 12시까지 또 UCC 영상 촬영하고 1시까지 내일 준비하고 번역활동 뭔가 놓친것도 많고 한것도 많은 날 수행평가 거의 끝나가니까 6모 준비 시작하자🌸 #고2 #18 #00년생 #공스타그램 #공부흔적 #공부인증 #스톱워치인증 #플래너 #공스타 #맞팔 #선팔
오늘은 집중을 많이 못했다😭 요새 집중이 잘 되서 넘나리 좋았는데 오늘은 집중을 잘 못했어요 어제 며칠 밀린 덕질을 하고 자서 그런거 같아요ㅠㅠ 사실 트위터 삭제해야하나 고민 많이 해보고 며칠 안들어가보기도 했는데 덕후는 어쩔수 없는 가봐요...ㅎ 덕질 때문에 하루를 망쳤는데도 사진 보면 너무 예뻐서♥ 그래서 오늘은 방방이를 데리고 사진 찍었어요 사실 피드 통일깨지는 건 별론데 그래도 그냥 찍었어요 왜인지 찍어야 할 것만 같았다고 해야할까.... 저 지금 뭐라는 거죠 말그대로 아무말 잔치네욬ㅋㅋㅋ 오늘은 빨리 자야겠어요!!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공스타그램 #고3 #고2 #고1 #공부인증 #모트모트 #덕질 #방방 #성진 #데이식스 #공스타맞팔
🍑20170524🍑 . 🍉오늘 동아리날인데 대체 뭔정신으로 계획 저렇게 세웠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엉엉 내일 다하고말거야 ㅠㅠㅠ 다시 달립시다 그래도 오늘 저녁부터 진짜 욜심히했다 잘해써 ㅜ 😇 중간에 현타도 왔었음 정신차린거같음 👍 . . . . . . . . . . 💓프로듀스101 #강다니엘💗 . .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공부 #공부자극 #플래너 #플래너꾸미기 #스터디플래너 #인스 #다꾸 #계획 #문구 #문덕 #떡메 #모트모트플래너 #겨울방학 #방학 #고1 #고2 #고3 #예비고3 #모트모트 #모트모트텐미닛플래너 #꽃 #공부기록 #캐릭터인스 #지구과학 #화학
오또냐 키키 같나
내눈 난시 + -0.04
ㅋㅋ 👄
이 지금
감성💤
자야즤
너무 순하게 나와버려따 😱 까꿍 💛 보배
힘 들 다 ㅠ ㅠ ㅠ ㅠ 진짜 잠이 너무 부족하다 6월 모의고사 잘 봤으면 좋겠다 친구가 너무 재수없다 ㅎㅎ 난 화학 점수 안 나와서 우울해하고 있는데 옆에서 자긴 대충 풀어도 35점 그냥 넘긴다고 자랑했다 한두 번이 아니다 남자였으ㅈ면 주먹 날아갔다 진짜! 걔 때문이라도 이번에 꼭 40점 넘겨야겠다 진짜 화나 😣😣😣😣😣😣😣😣😣😣 집에 가서 씻고 바러 자야지 내일도 카페인으로 열심히 버텨야겠다... 커피 때문에 용돈이 남아나질 않는당... . . #스터디다온 #민_플래너 #플래너인증 #플래너 #공부흔적 #공부자극 #공스타 #공스타그램 #고1 #고2 #고3 #고3공스타그램 #이과공스타그램 #고등학생 #99 #18학번 #수능 #동국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 #likeforlike #lfl #studygram #퇴첵 #kcsi #과학수사 #벚꽃 #글씨체
피곤⭐️
졸업사진 ,, 재밌었눈데 ,, T-T
졸업 체험 ⚘🏫
동태 눈깔
행복하게찌 뭐 🙂
꺼이꺼이꺼이 😭
손이 어색어색
네버엔딩 졸업사진~~~~ 내일 또 찍으로감 넘 귀 찮 습 닝 당
예쁜 아가들 센세🤗💕
토요일 고등부 모임 갈 수 있도록ㅜㅜㅜ 수빈이 어머님😥❣️
우주비행사 😳 ???? ,, 🚀💛
수행평가 없애버리고싶다
응원 해 주신 내 사람들 다 감사합니다 잘 하고 올께요 (ง •̀_•́)ง